다마싸,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추천 및 마사지 할인 예약실시 김진영 기자

다마싸,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추천 및 마사지 할인 예약실시 김진영 기자

다마싸,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추천 및 마사지 할인 예약실시 김진영 기자

Blog Article


한국업소중에서 포핸드 마사지 시스템을 제공하던 청룡열차입니다. 현재는 포핸드 마사지가 제외되고 다른 서비스로 대체가 되어 있지만 오히려 현재 서비스가 좀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별도 예약없이 평일날 방문하셔도 마사지 받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이곳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각 업소마다 시스템과 지향하는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에 남성전용 투어로만 다니는 손님들이 있기도 합니다. 숙소 가격이 다른 동네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편이고 최근에 만든 곳들이 많아서 깨끗하고 좋다 입니다.


업소에 따라서는 간단하게 긴장을 푸는데 도움이 되는 차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 종류는 보통 예약 시 정하기 때문에 한번 더 확인만 해주시면 되며 오일의 향을 고르면 됩니다. 저희 다낭스파 베트남 마사지는 스웨디시, 시아추, 타이 마사지를 결합한 방식에 베트남 전통힐링케어를 가미시켜 보다 새롭고 편안한 휴식을 드리는 최고의 힐링스팟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스파 프로그램은 오일 아로마 마사지와 핫스톤 마사지 그리고 태국식 마사지와 틴틴 마사지, 아이들을 위한 아동 마사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마사지를 받는 배드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좋아요.


그만큼 매니저들의 기본 마인드 셋업부터 일하는 직원들까지 서비스에 군더더기 없이 각이 잡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응대하고 앉아 있을 때 물 한잔 주고 하는 것에서 나타나지 않습니까!? 여기는 그런 것들이 아주 자연스럽고 딱딱 잘되어 있습니다. 다낭 붐붐인 빨간 그네 여기는 오픈부터 아주 획기적이었던 게 미러룸 선택 방식을 최초로 도입해서 오픈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아 왔습니다.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다낭 시내 곳곳에서 찾을 수 있으며 많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인기리에 영업중입니다. 족욕을 하면서 다낭의 드래곤 브릿지를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낭만도 있는 곳이 바로 틴틴 스파예요. 무엇보다 리셉션의 직원들이 한국어를 어느정도 잘해서 의사소통도 걱정이 없어요. 지금 트로피컬 스파에서는 해피아워 특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일정과 시간을 고려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단, 해피아워 특가 상품은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해요.


허브 볼 테라피는 허브 잎을 말려서 주머니처럼 만들어 찜을 해 주는 형태로 허브의 은은한 향이 피부에 스며들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또한, 스톤테라피는 따뜻한 열감을 직접 전달해 혈행이 개선되어 피로가 쌓인 고객들이 주로 받고 있다. 마사지 시간은 60분, 90분 120분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다낭의 인기 있는 ‘SPA365’는 한국인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해 한국인 관광객의 만족도가 높다. 베트남 다낭여행의 필수 코스인 한 시장 내에 스파365가 자리 잡아 관광을 마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다낭에 있는 마사지 중 월등히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모든 업체가 14시에 오픈하고 23시에 라스트 오더를 받고 있으면 2인 이상 픽업이 가능합니다. 단, 다낭 지역 내에서만 픽업이 가능합니다 가끔 호이안에서 픽업 요청 하시는데 호이안은 다낭이 아닙니다. 다낭 붐붐 업체 중에 가장 먼저 오픈한 곳으로써 다낭 시내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광지역인 한시장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 편하고 역시나 선택 가능한 업체입니다. 물량이 넉넉한 곳은 아니고 아주 그냥 무난함 그 자체인 업체입니다.


우선 지금 당장에 본인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를 생각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내가 만약 지금 너무 하고 싶다 연애 인지 손인지 차근히 생각해 보시고, 만약 몸이 너무 녹아나고 힘이 들어 휴식을 취하고 싶다. 그렇게 큰 방향을 정하신다음 연애를 하러 가신다 하면 어떤 컨셉이 필요한지 무난하고 좋은 게 필요한지 생각해 보시고 손으로 하신다면 휴식을 취하며 할지 손으로 제대로 받을지 정하시면 됩니다.


직장 생활에 찌든 한국 사람들이라면 더더욱 필수 코스! 어떤 사람들은 베트남 여행을 가면 1일 1마사지를 하기도. 그만큼 저렴하고 훌륭한 서비스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저가 스파보다 5~10,000원 정도 비싸나 샤워 시설도 잘 되어 있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실키 스파 보다는 두 블럭 더 뒤에 위치해 있고 제가 다낭에 있을 때 다낭 관련 카페에서 인기 있었던 스파입니다. 베트남 마사지 종류는 상당히 많지만 추천드릴 것은 사실 마지막에 언급드린 것입니다. 형님들이 그간 한국에서 받은 어려움 방실장이 다 이해합니다.


허발 스파는 6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마사지 룸이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들이 있습니다. 허발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포핸즈 마사지가 유명하며, 마사지가 끝난 후 죽, 과일, 스낵, 차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피코리아 opkorea 오피코리아 오피코리아

Report this page